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 업무협약을 통해 여주 미래교육 실현

초등 생존수영 교육협력 강화, 직업교육을 위한 교육활동 지원 등 여주지역 교육자원 확장

김주린기자 | 입력 : 2023/03/27 [17:20]

▲ 협약식


[메타TV뉴스=김주린기자] 초등 생존수영교육 지속 및 지역 내 교육자원 확장 등 교육협력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교육장 한관흠)-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대표이사 민문기)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3월 27일 경기도 여주시 남한강 썬밸리호텔 세미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관흠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민문기 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여주교육지원청과 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는 업무협약을 통해 초등 생존수영교육을 안정적으로 지속하고, 여주 직업계고 학생들을 위한 교육활동을 지원하는 등 지역의 진로직업교육 활성화 및 지역교육 발전을 통해 여주의 미래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협약식에서 한관흠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은“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남한강 썬밸리호텔의 꾸준한 지원에 감사하며 전 여주 시민과 기업인이 ‘내가 교사다’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함께 해 주시고, 우리 여주교육지원청 직원 또한 모두가 같이하는 행복한 여주 미래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역과 함께하는 교육활동을 내실있고 다양하게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민문기 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 대표이사는 “배움이 경계를 넘어 학교 밖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역 내 기업으로서 청소년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어른으로서 더 많은 교육활동을 지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남한강 썬밸리호텔&워터파크는 지난 2022년 11월에도 여주 관내 3, 4학년을 대상으로 23교 중 20교가 초등 생존수영교육을 6차시씩 이수할 수 있도록 지역 교육활동을 지원했다. 또한 직업계고 학생들을 위해 경기관광고와 여주자영농고를 방문하여 진로를 개척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협의회를 가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