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년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학부모, 진로·진학(중·고) 특강 및 사업설명회

메타TV뉴스 | 입력 : 2023/03/28 [17:56]

 

▲ 2023년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학부모 진로·진학(중·고) 특강 및 사업설명회


[메타TV뉴스=김주린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경규관)은 다음달 4월 14일 15시부터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1층 한울관에서 ‘2023년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학부모 진로·진학(중·고) 특강 및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 청소년 복지증진과 교육을 통하여 균형 있는 성장에 도움을 주는 청소년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학교와 함께하는 청소년 활동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수련 활동, 상담, 진로 역량 강화 등 창의력을 갖춘 융합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2023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운영지원단’ 위촉식을 시작으로 코로나-19에서 일상회복으로 전환되는 현 상황에 맞춰 본격적인 청소년 사업들을 추진하기 전 재단의 주요 추진방향과 사업을 안내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학부모 및 교육관계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어 2025년 고교학점제 전면실시 및 교육과정 개정에 학부모와 청소년들이 발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관내 진로교사의 진로·진학 특강과 함께 하반기 신규 개관 예정인 ‘의정부시청소년힐링센터’와 4차 산업테마의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과 장비들로 구축 될 ‘고산청소년문화의집’의 새로운 개관 소식도 같이 전달할 예정이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규관 대표이사는 “이번 진로·진학 특강 및 사업설명회 개최가 의정부시 청소년들의 꿈을 키우고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 사업과 교육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의정부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