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원욱 의원, 제22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국회 전문성 살려 시민 행복, 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후보 될 것

김주린 기자 | 입력 : 2024/02/22 [12:06]

[화성=김주린기자] 이원욱 국회의원(개혁신당·경기 화성을)이 오늘(21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나섰다.

 

개혁신당 소속 이원욱 의원은 화성을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며, 지난 도의회·시의회 출마선언에 이어 4선 도전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메타TV뉴스

 

이원욱 의원은 화성을 3선 국회의원으로, 21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과 정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고, 최근 개혁신당 4대위기전략센터장으로 임명되는 등 각종 활동을 이어온 바 있다.

 

예비후보 등록을 끝낸 이원욱 의원은 “100만 화성에는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경험과 연륜이 필요하다”며 “동탄은 기업, 복지, 주거 등 모든 면에서 가장 역동성이 살아있는 도시인만큼, 그 경험을 살려 시민들과 함께 그 가치를 더욱 빛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동탄의 고질적 문제인 교통 문제 해결, 솔빛나루역 신설, 고등학교 진학 문제 해결을 위한 권역별 평준화 도입을 공약으로 내걸었다”며 “지역 주민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국회 과방위원장과 외교통일위원을 역임하며 쌓아온 감각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동탄 내 글로벌 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겠다”며 '규제프리존특구' 도입을 약속하며 “동탄의 실질적인 발전, 동탄 시민들의 더 나은 삶만을 생각하는 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원욱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