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주당 제22대 총선 구리지역에 윤호중 현)의원 단수공천

"구리시는 경험 많고 성과가 입증된 일꾼 필요..市 발전을 위해 더 크게 봉사할 것"

메타TV뉴스 | 입력 : 2024/02/28 [15:15]

[구리=송영한 기자]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임혁백)는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발표한 8차 공천 심사 결과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구리시 선거구에 윤호중 현)의원을 단수공천했다.

▲ 윤호중 의원     ©자료사진

 

당의 공천 확정으로 5선에 도전하게 되는 윤호중 의원은 당원들에게 보낸 메시지에서 "공천 확정은 늘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당원동지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구리시를 더욱 발전시키고 대한민국을 지키라는 뜻으로 알고, 온 힘을 다해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윤 의원은"윤석열 정권이 들어서고 무너져내린 국민의 삶, 우리의 민주주의, 나라의 국격, 이 모든 것들을 바로세우겠다. 정권의 무능과 무도를 심판하고 민생경제를 회복시키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현 정권에 각을 세운 뒤 "지금 우리 구리시에는 경험많고 성과로 입증된 일꾼이 필요하다. 일해본 사람, 윤호중이 구리시의 자부심을 더 높이겠다. 구리시 발전을 위해 더 크게 봉사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끝으로 윤호중 의원은 "언제나 제게 천군만마가 되어주시는 당원동지 여러분의 손을 잡고 민주당 승리의 길로 굳건히 나아가겠다. 더 큰 정치, 더 큰 구리로 반드시 보답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윤호중 후보 선대위는 오는 6일 11시에 별내선 구리역사 앞(구리역공원)에서 출마기자회견을 가진 뒤, 9일 11시에서 18시까지(본행사 14시), 구리시 경춘로244번길 8 정자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윤호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