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농수산물공사, 제1기 '농수산기자단’ 모집

오는 26일까지 접수 후 총 10명 선발, 12월까지 활동

메타TV뉴스 | 입력 : 2024/05/13 [14:39]

[구리=송영한 기자]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진수, 이하 공사)가 공사의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를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고자 국민 참여형 서포터즈인 ‘제1기 농수산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미지)

 

농수산기자단은 영상 기자단 3명, 블로그 기자단 7명 총 10명을 선발하며, 개인 SNS 및 공사 공식 SNS에 병행하여 공사 및 도매시장 이슈를 홍보하며 오는 1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구리시민, 대학생 등 공영도매시장에 관심이 있는 자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활동 내용으로는 도매시장 활성화와 지역사회 물가 안정화는 물론 핵심전략사업인 △친환경 급식사업, △하남 황산 활어 대형 도매상인 입점 관련, △제철 과일키트 사업 등 도매시장 이슈 및 공사 관련 사업을 알리는 홍보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발대식과 수료식 및 정기회의 등 다수 공식 행사에 참여하여 정기적으로 활동 결과물을 공유할 계획이다.

 

기자단 활동을 원하시는 경우 공사 홈페이지에서 모집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5월 13일부터 26일까지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skdud3663@gamaco.co.kr)로 접수하면 된다.

 

공사 관계자는 “선정된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 제공 및 우수 활동 서포터즈도 선발해 시상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목록